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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최적의 솔루션과 기술로 IT Convergence
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인공지능 자동응대
솔루션(WISE i Chat)

Workflow 자동화 개선, 운영비용 절감, 새로운 Application의 신속한 적용

WISE i Chat(와이즈 아이챗)은 컨택센터(콜센터)를 문의되는 민원 중 가장 많은 양으로 접수되는 단순민원을 질의 문맥 분석을 통해 자동으로 응대합니다.

컨택센터(콜센터) 요원은 단순문의에 대한 반복적인 응대에서 벗어나, 전문적이고 복합적인 상담에 집중하여 질 높은 상담이 가능합니다

제품특징

활용분야

사업 문의

컨설팅사업1그룹 장응석 전무
TEL : 070-4495-5472
E-mail : skatns00@sysgate.co.kr